티스토리 뷰

 


 

4월 18일자에 소개된 생생정보통신 돼지갈비 1인분이 3500원 입니다.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돼지갈비입니다.


저희 동네 대패삼겹살도 2900원이 가장 싸거든요.

1인분이 3500원 한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사장님이 모든걸 직접 하시네요.

 



고기 손질부터





양념에 숙성까지!!



 


 

사장님이 직접 초벌해서 주신다고 합니다!


 



빠르게 초벌하여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한다고 하네요.

초벌해서 나와서 익는것도 빠르다고 합니다.


일반 돼지갈비 보다는 확실히 

불향나는 돼지갈비가 더 맛있습니다!

 

 

판매량은 많은데 매출은 많지 않을 실듯 합니다.

 





돼지갈비가 저렴하다고 해서 반찬을 적게 주는것도 아닙니다!

거기다 숯불 사용하는듯 하네요.


돼지갈비는 양념을 아무리 잘해도

가스불 조리보다 숯불 조리랑 맛차이가 엄청납니다!


가시게 되면 사이드 메뉴도 좀 팔아주셔야 할듯해요 ㅎㅎ


기본 3인분 부터 판매한다고 합니다.




 




 

조선생갈비 위치 및 연락처 입니다.

 

조선생갈비 <3,500원 돼지갈비>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로24길 17-9


053-322-2500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